질환의 근본적인 원인규명과 치료를 위한 검진장비를 소개합니다.
질환의 근본적인 원인규명과 치료를 위한
검진장비 소개
C-ARM
백만화소 고해상도 카메라로 왜곡없이 세밀하고 깨끗한 영상을 지원하여 정확한 영상진단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nap shot mode는 촬영시 깨끗한 영상으로 정확한 진료를 도와줍니다.
전신체형분석기
전신의 체형을 분석하여 입체적인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어깨의 높낮이, 골반의 높낮이와 이동, 고개의 기울어짐과 회전등 다양한 체형분석 리포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진단용 X선 촬영장치
머리에서 발끝까지 인체의 전부위를 촬영가능한 X선 촬영시스템입니다.
체지방측정기
1~600 kHz의 다주파를 통한 인체변화를 감지, 체지방측정기를 이용하여 체성분에 대한 정확한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검사로 체질량지수, 체지방률, 근육량, 체형 판정, 부위별 발달평가, 복부비만을 평가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초음파진단기
인체에 무해한 초음파를 사용하여 보고자하는 인체의 조직 단면을 모니터에 영상화시켜 진단하는 장비입니다.
관절 주위의 힘줄의 퇴행성변화, 석회화, 힘줄의 손상, 관절막의 이상변화 종양 등을 진단합니다.
체외 충격파 치료기
병변이 있는 근골격계를 충격파로 자극함으로서 석회질 제거와 재혈관화를 촉진하고 자극 부위에 화학적 변화 및 복합체를 생성함으로써 통증의 전달을 억제하여 물리치료, 약물치료, 한방치료 등 기존의 보존적 요법으로 쉽게 호전되지 않던 인체 내부조직의 병변을 근본적으로 회복시키는 선진국형 치료 방법입니다.
비디오 안구운동 검사기
어지럼증 환자에 눈의 미세한 움직임을 직접 확대해서 보고 어지럼증의 원인이 전정기관인지, 뇌의 이상인지 스트레스로 인한 것인지 찾아냅니다.
레이저 자극 치료기
저주파 자극 치료기
견인 치료기
극저온 치료기
두타베드
(온열 안마치료기)
공기압사지압박순환장치
아쿠아베드
(온열 수압 마사지기)
풍부한 경험과 첨단 장비로 환자의 체형과 통증을 면밀하게 파악한 후 신체 균형을 회복해드립니다.